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모래 속의 벌레

고양이 모래 속의 벌레
안녕하세요 저는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얼마전에 황당하고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나는 고양이 세 마리를 키우는 집사
한두 마리 키우다가 지금은 세 마리로 늘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집사님으로 시작해서 항상 고양이들에게 미안합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집사들보다 더 예민하다는 것을 압니다.

8월 31일 일을 마치고 여느 때처럼 집 청소와 아이들 화장실 청소를 하고 있었다.
나는 변기를 청소하고 그 안에 모래를 넣는다.
모래에서 파리가 나오네요 ㅋㅋ 크기도 이상하고 색깔도 이상한 파리와 모래 ㅋㅋ...



검은색 원을 처음 봤을 때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내가 이상한 노란색 길쭉한 것을 보았을 때 진자는 무엇입니까??? 그랬다.
날개를 다 가진 파리였다
바로 사진 찍어서 브랜드 카카오톡 1:1상담톡으로 보내주고, 상품구매시 구매날짜와 구매내역을 복사해서 보내드렸습니다. 요컨대, 나는 또한 내 감정과 버그를 발견하게 만든 경로를 남겼습니다.

다음날 답장이 왔다
이런게 처음 소개되는데 번거롭긴 한데 제가 제품을 개봉한 날짜와 개봉전 제품의 진공상태를 알려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라면 제조일자나 제조원을 물어볼텐데.. 제품을 개봉한 날짜..? 이거 물어보니 진짜 웃겼어요..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이미 구매내역과 개봉시간을 말하고 느낀점을 남겼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동문답네요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해서 다시 대답했습니다. 물어봤는데 열어본 날짜, 버그 발견한 시간 등등..

이어 관련 부서 및 제조사에 확인 후 추가 답변을 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생각했다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 거지? 왜 제품을 다시 가져 와서 확인하지 않습니까? 원래 이런가요? 이것들이 많이 있습니까? 그것은
아까도 말했지만 유난히 고양이들에게 미안하고 반려동물들에게 진심을 다한다.

뭔가 어색하고 짜증나.. 그래서 몰래 카톡 남겨놨어 ㅋㅋㅋㅋ 확인이 너무 늦어서.. 그래서

이 브랜드 믿고 사용했는데 많이 실망 .. 어제 여기서 과자 사서 지인들에게 줬는데 후회합니다 .. 이런걸 지금 공유하고싶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세상이 무섭네요.. 실수로 공유하면 더 커질 것 같아서 미리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전화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
1.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2. 벌레가 포함된 제품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3. 공정상 벌레의 침입 가능성이 현저히 낮습니다!! 없다는 뜻인가요?
4. 포장공정에 들어간 것 같다
5. 프로세스 강화
6. 모래의 이상한 크기와 색상은 생산 과정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7.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제품을 보낼 것입니다

제품 포장 과정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근데 사진이 너무 흐릿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음.

이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유아용품 업계 종사자입니다.. 제품의 공정을 확인하고 불량품을 개선합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왜 이러지?

세상 어떤 제품을 봐도 가공과 포장, 유통의 과정을 거치지 않은 제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유아용품이나 사람이 쓰는 제품..

제품의 프로세스는 확실하다고 계속 말하지만, 확실하다면 얼마나 확실합니까?
벌레 나왔어요 ㅠㅠ

그래서 그 과정 외에 다른 설명이 없냐고 물어봐서 씹어먹었다.
그래서 그냥 더 말했어요. 나는 이것을 공유하고 싶고, 나는 당신에게 내 자신의 제품을 보내는 것을 거부할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보상을 원합니다.

그 다음에 ???

준법경영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리고 바로 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와, cs처리를 이렇게 하고 싶었는데
이제 진짜인지 궁금합니다..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벌레가 나오면
제품 품질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제조사를 검색했습니다.


추천사이트